본문 바로가기

배부른/맛집 가볼까?

#4. 성농찬 백암왕순대 : 먹고 죽어라를 경험하고 싶으면 여기!!

안녕하세요 ~^^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에 맛난 음식들을 많이 먹게 되잖아요 고기, 잡채, 전 등등 엄청 기름 기름 합니다 ㅎㅎㅎ 전 맵 찔이이지만 이럴 땐 가끔씩 '적당한' 맵기의 음식이 당기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들린 한번 먹부림 부리다가 크게 혼났던 순댓국집 다시 한번 들려봤습니다.
'성농찬 백암왕순대' Let's Go

위치
'성민병원 근처에 있어요 지하철과는 먼 거리~'

성농찬 백암왕순대

성농찬 백암왕순대는 성민병원 근처에 있는 맛집이에요 ㅋㅋ 이 골목은 전부터 먹자골목? 느낌이었죠 다양한 업종의 식당들이 많습니다. 주꾸미, 회, 연어, 순두부 등등 하지만 순댓국 부분에서는 이 골목에서 최고의 집인 거 같아요 ㅋㅋㅋ


이름 : 성농찬백암왕순대 석남점

전화번호 : 032-574-0700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길주로 75번 길 29-1

운영시간(쉬는 날) : 매일 9:00 ~ 21:00


색 암왕 순대 집은 매일 하네요 ㅎㅎㅎ ㅠ 보통 매일 하는 집들 (연중무휴 여는 집) 은 맛은 뭔가 보장이 되는 거 같더라고요 업주의 꾸준함, 늘 감사합니다 ㅎㅎ

대중교통은 역에서는 인천2호선 가정 중앙시장역 , 석남역 중간에 있는 위치라 버스 정류장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ㅎㅎ


대중교통 : 1, 12 , 13, 22, 42, 103, 43, 43-1 등등 가는데 이것 또한 블럭 사이에 있어서 걷는 건 감수하셔야 해요 ㅎㅎㅎ ㅠ 5분에서 7분 사이 엄청 멀지는 않습니다!!

주차 : 주택가 근처에 있다보니 어쩔 수 없이 주차 공간은 거의 없다 보시면 됩니다 ㅠㅠ 근처 가까운 공영 주차장 찾으셔야 될 거 같아요 ㅠㅠ

방역수칙
'전화랑 온도체크계 있었어 괜찮았습니다 ㅎㅎ'

방역수칙은 잘 준수 하고 있었어요 수기도 있고, 전화번호도 있더라고요 전화번호는 요즘 걸기만 하면 돼서 요즘 엄청 좋아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편리하죠

맛은 있고, 거기에 양까지 오늘도 좀 혼났다..ㅎㅎ

사실 전에 한번 갔었던 적이 있었어요 전에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점심에 순댓국 먹자고 갔는데 양이 많은 줄 모르고 순댓국에 순대 모둠을 시켰는데 그게.. 실수였죠 엄청 많은 양에 기권하고 그날 너무 배불러서 도서관에서 집중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로 약간 못가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죠 ㅎㅎㅎㅎ

메뉴판

자 여기 메뉴판입니다. 저는 순댓국 하나랑 순댓국 정식 하나를 시켰어요 모둠순대를 시키면 또 못 먹을걸 알기에 간소하게 정식하나 만 시켰어요 정식은 순대 8개 고기 4조각이 나오는 소소한 메뉴입니다. ㅎㅎㅎㅎ

순대정식 에서 나오는 순대

메뉴는 빨리 나왔어요 김치, 깍두기, 양파, 고추, 부추 , 쌈장 ㅋㅋㅋㅋ너무 맛있겠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국밥을 먹으니 당연히 소주 한병 주세요!!!! 바로 소주를 마셨죠 ㅎㅎㅎㅎ

순댓국 ㅎㅎㅎ

그렇게 한 잔 마시면서 기다리다가 짠 순댓국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정말 맛나 보이죠?? ㅎㅎㅎㅎ

맛나보이죠??

맛나 보이져ㅎㅎㅎㅎ (처음으로 동영상 기능을 써보았다.. 크롬은 업로드가 안되는데 왜그런지 모르겠다..ㅋㅋㅋ
그리고 술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배불렀지만 ㅠ 다행히 있는건 다 먹었습니다. 약간 잔반 남기면 안 된다 주의라 열심히 먹었음...ㅎㅎㅎㅎㅎ

아주 풍족하게 먹었던거 같아욯ㅎㅎㅎㅎ

위생상태
'약간 오래된 집 냄새 와 모기들 ㅠㅠ'

위생상태는 음.. 약간 오래된 집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가 났어요 ㅠ 심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흠.. 할 정도였던 거 같아요 ㅎㅎㅎ ㅠ 그리고 요즘 날씨가 선선해지다 보니 모기가 많아졌는지 먹으면서 모기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이건.. 어쩔 수 없는 거겠지 ㅠㅠ 화장실은 아마 상가 화장실을 이용하고 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용을 안 해봤네요 ㅎㅎㅎ

가격 및 마무리
'2만 1000원 소주포함, 이 정도에 배부름이면 뭐 짱짱!!'

정말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저는 보통 점저 개념으로 먹거든요 역시 순댓국은 적당히 칼칼하면서 포만감까지 다음날 아침까지 정말 배불렀습니다. 후.. 이런 건 배불러서 좋지만 또 자주 기억은 안나는 단점이 있거든요 ㅠㅠ 그래서 다음에 푸짐하게 먹어볼까 라고 생각한 날 한번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너무 잘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다음에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