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부른/맛집 가볼까?

#6. 부평역 맥도날드 : 아침에만 먹을 수 있는 음식?!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혹시 아침에 일찍 일어나시나요?? 물론 평일에 직장이나 학교등을 갈 때 일찍 일어날 때도 있지만 좀 더 여유로운 날 아침에 일어나기란 쉽지 않죠 ㅎㅎㅎ
오늘은 맥도날드 리뷰를 해볼 건데요 ㅎㅎㅎ 누구나 먹기 쉬운 맥도널드를 왜 리뷰를 하냐면
오직 아침에 일찍 일어난 사람만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거든요 ㅎㅎㅎ ㅠ
심지어 흔하지도 않어서 먹으면 정말 후회 안 하는 음식들로 되어 있거든요 ㅎㅎ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지런만 하면 먹고갈만한 음식들인 거 같아요
바로 상하이치킨랩과 팬케이크!!, 아메리카노는 기본입니다. ㅎㅎㅎ 그럼 리뷰 들어가 볼게요 ㅎㅎ

위치
'부평역 역사내에 있는 맥도널드!!'

맥도널드는 변화가에 있으면 꼭 있는 매장이죠 전에는 맥도널드 참 많이 갔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요즘 버거는 버거킹에 빠져 있어서 ㅠ 잘 못 가기도 해요..ㅋㅋㅋㅋ
이 날은 강릉으로 놀러 가는 날이었어요 강릉 가려면 KTX를 타야 하는데 부평역에서 출발해야 해서 부평역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부평역에 좀 일찍 가서 맥도널드에서 아침을 맥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맥도날드 부평역 역사에 있는 매장이에요 정말 오래전부터 있었죠 ㅎㅎㅎㅎ
늘 정겹습니다 ㅎㅎ

맥도널드를 포스팅하기에 앞서서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 맥도널드는 미국의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체인점이에요
전 세계 약 39,000개 매장에서 하루에 약 6500만 명의 고객이 찾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체인 음식점입니다. 햄버거 체인점으로는 가장 규모가 커요 ㅎㅎㅎ

맥도널드는 주로 햄버거, 감튀, 음료수 , 아침메뉴 등을 제고하는데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죠

얼마나 체인이 많으면 경제학자는 빅맥 지수라고 해서 각 나라의 빅맥 가격을 통해 물가지수를 체크한 것도 있더라고요 ㅎㅎ


오늘은맥도널드의 아침메뉴에 대해서 리뷰 하겠습니다.

이름 : 맥도날드 (부평역점)

주소 : 인천 부평구 광장로 16 부평역사 쇼핑몰 1층

운영시간(쉬는 날) : 24시간 매장 (코로나 때문에 요즘은.. 하하하.ㅠ)


아침메뉴 시간은 10시 30분까지 라고 하네요
보통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 까지라고 해요!!!


대중교통은 당연히 부평역이 가장 접근하기 좋습니다. ㅎㅎㅎ 버스도 있어요
2번, 24번, 43번, 1번 등등 여러 버스가 다니죠 ㅎㅎㅎ 거의 교통의 중심지 부평이라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주차는 주변에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ㅎㅎ 부평역사 내에도 있고, 옆에 롯데마트에도 주차장이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 표시등이 좀 부족? 해서 사고 위험이 있으니 조심히 운전하세요 ㅎㅎㅎㅎ

방역수칙
'방역 수칙은 지키지만 다들 할까.. 요?'

방역수칙은 QR 체크인이랑 온도 체크까지 다 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입구에 키오스크 옆에 구비되어 있는데요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지나칠 수도 있을 거 같아요ㅠ 뭔가 자리에 한 명쯤은 있어줘야 하는데 아쉽더라고요 ㅎㅎ


'팬케이크는.. 정말 사랑입니다'

모닝 메뉴들 이에요 

자 맥도널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정말 맛나 보이지 않나요?? ㅎㅎ

저는 상하이 치킨 스냅 랩과 핫케익 2조각, 아메리카노 이렇게 구매했어요 ㅎㅎㅎㅎ
아침에 정말 든든하죠 ㅎㅎㅎㅎㅎㅎ
맥도널드 아침메뉴를 좋아하는 이유는 핫케익인데요 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뜨거운 팬케익에 버터 그리고 메이플 시럽까지 정말 맛있는데요 버터에 녹여서 메이플 시럽 딱 뿌려주면 외국에 와있는 느낌이죠 ㅎㅎㅎㅎ

팬케이크 와우


이렇게 되어 있는데 메이플 시럽 소스도 많고 치킨랩도 아주 맛있죠 ㅎㅎㅎㅎ

버터와 메이플시럽 

이렇게 올려 드시면 됩니다. 엄청 맛있습니다 꼭 드셔야 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

아메리카노도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어디서 들은 얘기로는 바리스타들이 평가했을 때 맥도널드 아메리카노가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1500원 가격에 이 정도면 뭐.. 가성비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단거 먹고 난 다음에 아메리카노 한 모금이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ㅎㅎ

위생상태
'마스크 착용 잘 지키고 있네요 ㅎㅎ'

직원분들이 위생수칙을 잘 지켜주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화장실도 상가 내에 있지만 청소해주시는 분들이 계셔 많이 깨끗한 편이었습니다. 매장도 전체적을 깨끗한 편이어서 아주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마무리
'아침에 꼭 드셔 보세요 ㅎㅎ'

아침에 꼭 추천드리는 아침메뉴입니다 ㅎㅎㅎ 핫케익 요즘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 없잖아요 ㅎㅎ ㅠ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하지만 반죽하랴 여러 가지로 귀찮죠 ㅎㅎㅎ 하지만 아침에 일찍 일어나신다면따끈따끈한 팬케익을 버터와 메이플 시럽을 넣고 맛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까지 구매한다면 정말 금상첨화겠죠 ㅎㅎㅎ

포스팅을 올리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ㅎㅎ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