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부른/맛집 가볼까?

#22. 인천 석남동 돼지야뒷통구이 : 맛있어서 5번째 방문 중 *O*

  오늘은 그 동안 못올린 맛집들을 올려보려고 한다.

전 부터 올리고 싶은 음식점이 있었는데 본인의 귀차니즘으로 미뤄 왔다.. ㅋㅋㅋ

오늘부터 간단하게라도 조금씩 올려봐야지

오늘은 인천 서구 석남동에 있는 돼지야 뒷통구이 라는 집이다. 어머니와 아드님 두분이서 하는 곳인데 고기가 맛도 있으면서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무엇보다 반찬들이 직접 한 느낌이라서 가면 고기도 고기지만 반찬먹다가 배부른 경우가 종종 있었다. 회사 지인들이랑 회식 자리도 몇번 간적이 있어 사장님이 이제 나를 알아 볼 정도 이정도면 협찬 아닌가 하겠지만 내돈 내산이다. ㅋ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으니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진짜 한번쯤 방문을 추천드린다.

 

 

위치
석남동 성민병원쪽에 있는 맛집 네이버 지도로 찾아가면 안됩니다..

 돼지야 뒷통구이는 성민병원 쪽에 있는 음식점이다. 미니스탑 있는 큰 길에서 걸아가다 보면 보인다. 건너편에 카센터가 있었던거 같다 ㅎㅎ

 

뒷통구이는 큰 길가에 있다.

운영시간(쉬는날) : 연중 무휴 인거 같다. 매번 가면 열어 있어서..ㅎㅎ

 

주차는 가게 앞에 한대 정도 세울 수 있었다. 물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2대 정도는 커버 해주시는거 같다. 큰길가라 주차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던거 같다.

 


특수부위 고기를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일단 메뉴판이다.

오자마자 늘 가지만 메뉴판을 봤다. 뒷통구이, 모서리살, 생갈매기, 까치살이 있는데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세트 메뉴가 있다. 그럼 여러가지 부위를 먹을 수 있다. 그리고 맛있는 부위는 추가로 더 시킬 수 있으니까 !! ㅋㅋㅋ

 

가격은 정말 저렴한 편이다. 삼겹살만 요즘 기본 1.3에 비싼곳은 1.8까지도 하는데 이정도면 땡큐라고 생각한다.

 

갈치속젓은 필수 추가된 메뉴도 있다.

메뉴를 하나씩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거 같았다.

 

오면 숯불에 불을 붙인다.

제일 기대되는 시간이다.

 

이것은 세트메뉴

나느 세트메뉴 1번?을 시켰다. 고기가 엄청 영롱해 보인다.

반찬들 딱봐도 정성이 들어가 있다.

반찬들은 당연히 직접 만드신거 같았다. 맛있다. 하나하나 ㅋㅋ

 

여기는 된장찌개도 맛나.. 공깃밥 하나요

이거때문에 고기만 먹으려 했는데 공깃밥도 시켰다. 맛이써 ^^

 

오늘도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다..ㅋㅋㅋㅋ

마무리
특수부위를 즐기고 싶다면 당연히 가야하는 로컬 맛집

동네에 정말 고깃집이 많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등 하지만 아무데나 간다고 해서 인상 깊다고 할 수는 없다.

하지만 여기는 늘 기억에 남고 좋은 추억들이 많아서 지인들에게 추천도 하고 종종 방문하는 편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꼭.꼭. 들려서 맛있는 고기를 먹어보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마무리 후식...

추울 땐 호떡이지 호~ 호~

오늘도 잘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