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부른/맛집 가볼까?

#20. 용산역 h’Garden 999 : 분위기 좋은 피자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역에 있는 h'Garden999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h'Garden999는 저번 포스팅이랑 마찬가지로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있어요 다른 점이라면 전에 올렸던 KATSU8 랑 반대에 있다는 점?
h'Garden999은 식당가 반대편에 있어요 옷가게 사이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우실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


2021.10.24 - [배부른/맛집 가볼까?] - #19. 용산역 katsu8(카츠 8) : 정갈한 일본식 카츠 맛집

#19. 용산역 katsu8(카츠8) : 정갈한 일본식 카츠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역에 있는 KATSU8(카츠8)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돈까스는 정말 맛있죠 ㅎㅎ 돈까스, 고로케는 일본이 고기가 부족해지자 소비를 줄이고 맛을 높이기 위해 탄생되었다고

heumnyam2.tistory.com


전에 포스팅 올린 것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h'Garden999는 이탈리아 음식점이에요 피자와 파스타가 주된 메뉴이고 와인도 비중 있게 다루는 거 같아요 외관 디자인은 못 찍었지만 와인이 보관함에 엄청 많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신경을 많이 쓴 거 같더라고요 맛도 있으면서 식당 분위기도 좋으니 그야말로 일석 이조였던 거 같습니다. 자 그럼 이탈리아 음식점인 h'Garden999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et's go

위치
용산역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레스토랑

h'Garden999는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적으면서 생각하니 4층에 맛있는 집들이 많은 거 같아요
위치는 앞서 말씀드린 거처럼 찾기가 좀 힘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식당가 반대편이라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름 : h'Garden999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

운영시간(쉬는 날) : 매일 11:00 ~21:00 주문 마감 20시

공휴일 휴무 주말 및 공휴일 전날은 22시 영업 종료 (21시 주문 마감)




입구사진


오늘 신문 기사 보셨나요? 드디어 일상생활이 돌아오고 있어요 인원 제한은 있지만 제한 시간을 없앤다고 해서 좀 더 자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물론 각자 방역에 대해 주의를 가져야 하겠지만 시간이 기존 10시에서 제한이 없다고 생각하니 갑자기 좀 어색해지네요
사람은 적응에 동물이라고 일 년 넘게 시간제한을 두고 있으니 이거에 적응을 했나 봐요 ㅋㅋㅋ 또 어떤 관점에서 보면
시간제한이 있어서 술이나 모임들이 많이 억제된 부분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저도 약간 좋은 방향을 많이 느껴서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하지만 제한이 있는 것보다는 자유로운 게 훨씬 좋은 거 같습니다.

h'Garden999는 용산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 대각선에 위치하고 있는 아이파크몰 입구로 들어오면 됩니다. 대중교통은 당연히
용산역이 가장 가깝고 주차도 아이파크몰이니 주차 공간은 보장되어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쇼핑몰 같습니다.

방역수칙
당연히 QR 코드 찍고 입장

입구에 들어갈 때 QR 코드를 찍고 입장했습니다. 대형 쇼핑몰이고 유동인구가 많다 보니 이런 방역수칙에 의한 건 확실한 거 같았습니다.


식전 빵부터 메인 메뉴까지 기본에 충실한 레스토랑

저희는 해산물 뚝배기 파스타, 보헤미안 피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식전 빵이 나와요
식전 빵 또 맛있게 먹어줬습니다. 저도 레스토랑 알바할 때 식전빵 전자레인지에 돌리던 게 생각나서 혼자 풋 했습니다.



식전빵사진



식전 빵을 먹고 나면 해산물 뚝배기 파스타가 나옵니다. 해산물 뚝배기 파스타는 약간의 매운맛이 있습니다.
페퍼로 치노라는 이탈리아식 고추가 들어간 거 같았어요 맵긴 하지만 정말 매운 건 아니고 그냥 칼칼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파스타 사진


먹기 좋게 그릇이랑 나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대망의 메인 음식인 보헤미안 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 자체는 씬 피자라 도우가 얇고 토핑의 맛이 강한 거 같습니다.
저는 피자를 먹을 때 약간 도우가 두꺼운 걸 선호하거든요 도우가 두꺼우면 뭔가 씹는 맛이 더 나는 거 같고 치즈까지 넣어서 꼬다리의 맛까지 살려주는 디테일이 생기는 거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씬피자도 씬피자 나름의 맛이 있는 거 같아요 얇을수록 피자 토핑에 대한 맛이 강조되는 거 같습니다.


피자사진


피자 파스타로 정말 알뜰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위생상태
깔끔한 인테리어 대접받는 기분

인테리어는 제가 안 찍은 게 아쉬울 정도로 엄청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래서 먹는데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맛도 있는데 주변 디자인도 이쁜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기분 좋게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h'Garden999에서 정말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맛도 있고, 인테리어도 이뻐서 데이트나 지인들 만날 때 정말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꼭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방문하시면 꼭 들려서 맛있는 식사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