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부른/맛집 가볼까?

#24. 백년불고기 물갈비 : 맵찔이라 힘들었다..

  동인천, 신포시장쪽은 맛집들이 많다. 주로 스시민 본점을 가곤 하는데 다른 곳도 맛있는 음식점이 많아 가끔씩 데이트 할 때 방문하는 편이다. 처음은 월미라는 동인천에 카이센동(일본식 회덮밥?) 으로 요즘 SNS에서 핫한 곳에서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만만하게 본 나머지 너무 늦게 도착해 못 먹었는데, 그 대안으로 나온게 백년불고기 물갈비 집이었다. 물갈비라고 비주얼이 엄청 많아 보이는 집이었는데 맵찔이들은 접근 금지 음식점이었다.. 너무 매웠다 ㅋㅋㅋㅋ

그래도 눈물 쏟으면서 잘 먹었고 한 번쯤 방문해서 도전해 보길 추천드린다.

위치
동인천 신포시장쪽에 있는 음식점 

지금 지도 검색해 보니까 체인점들이 많았다.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면 들려보는것도 좋을거 같다 ㅎㅎ

대중교통을 이용했고, 주변에 상가나 공영주차장에 차가 있다면 주차가 가능할 거 같았다.

피크 시간이 아니라 그런지 한가했다.

 


맵지만 끌리는 맛 콩나물 양은 역대급이다.

 

반찬들

물갈비 2인분을 준비하고 반찬이 나왔다. 물김치랑 무말랭이 그리고 동치미국 이 나왔다. 백김치는 매운 나에게 신의 한수다

 

샐러드와 어묵

건너편에는 샐러드와 어묵이 있었는데, 어묵은 구월동에 구어먹구 이랑 생선구이 집이 있는데 불맛이 지대로 난다. 갑자기 생각나네..

 

물갈비 살 안찐다 그러는데 정말 콩나물이 많아서 안찔거 같다

물갈비가 나왔다. 비주얼은 대박이다. 특히 저 차돌박이 같은 것이 속까지 있을거 같지만 사실은 차돌은 콩나물을 덮은거였다. 비주얼 ㅋㅋㅋ 위에 살안찐다는데 진짜 콩나물이 많아서 안찔거 같기도 하다.

 

끓고 숨이 죽으면 가라앉는다.

이렇게 되면 고기가 익기 시작하면서 먹으면 된다. 매우면 ㅠㅠ 먹기가 좀 힘들다. 맵찔이라 매운건 항상 훌쩍이면서 먹는다. ㅋㅋㅋ ㅠ 눈물난다.

 

가격 및 마무리
신포시장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 언제든지 방문에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러니 만약 웨이팅에 실패 한다면 한번쯤 들려보는것도 괜찮은거 같다. 매운 기억이 아직도 있는 물갈비 였다. 다음에는 안매운 메뉴로 골라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