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부른/맛집 가볼까?

#19. 용산역 katsu8(카츠8) : 정갈한 일본식 카츠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역에 있는 KATSU8(카츠8)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돈까스는 정말 맛있죠 ㅎㅎ 돈까스, 고로케는 일본이 고기가 부족해지자 소비를 줄이고 맛을 높이기 위해 

탄생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돈까스는 튀김가루를 묻치고 기름에 튀겨 바삭바삭함과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리고 돈까스라는 점은 같지만 일본식 돈까스는 좀 더 바삭바삭 하고 더 맛있는거 같아요

집에서 만들거나 시장에서 먹는 곳은 상대적으로 덜 바삭한거 같은데 이게 바로 기술의 차이겠죠?ㅠ

KATSU8(카츠8) 이라는 음식점은 일본식 음식을 파는 음식점 입니다. 돈까스, 덮밥 등등을 팔고 있고

그릇이나 음식 반찬들이 일본풍을 느끼게 하는 음식점 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고 알고 보니 용산역 말고도 다른 곳들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집인거 같더라구요

이제 리뷰 들어가 보겠습니다 Let's go

위치
용산역 내에 있는 음식점 접근성 짱

KATSU8(카츠8)은 용산역 4층에 있는 음식점 입니다. 용산역에는 아이파크 몰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역 근처에 몰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교통과 음식과 쇼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서 요즘 엄청 편한거 같아요 특히 아직 자가용이 없는 상태에서 역에 있는 아이파크몰은 위치에서는 최고 인거 같습니다.

 

KATSU8 입구 사진

 

 

이름 : KATSU8(카츠8)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역 아이파크몰 4층

운영시간(쉬는날) : 매일 10:30 ~ 22:00 (연중무휴)

 

대중교통으로는 용산역입니다. ㅎㅎ 엄청 가깝습니다. 나오셔서 아이파크로 바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ㅎㅎ

주차도 공간이 많이 확보 되어 있다고 생각해요 ㅎㅎ 

 

방역수칙
QR 코드 찍고 입장했어요

  QR 코드는 입구에 바로 있습니다 ㅎㅎ 찍어야지 입장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더라구요 ㅎ

 


정갈한 음식들 맛이 있어요!!!

저는 카츠8모듬과 새우카츠동을 시켰습니다 ㅎㅎㅎ 

음식이 나오기 전에 수저함 근처에 드레싱 소스와 돈까스 소스가 있더라구요 소스류들이 셀프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돈까스를 먹을 때 소스가 부족했던 점이 늘 아쉬웠는데 셀프로 먹을 수 있게 해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그릇이나 나무 국자가 인상적 이었습니다.

 

드레싱소스
돈까스 소스

 

카츠8 모듬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돈까스 구성은 치즈카츠, 등심, 새우, 생선튀김 으로 구성되어 있고 맛은 엄청 바삭바삭 했습니다 ㅎㅎ 반찬은 장국이랑 미니 밥 일본식 야채절임 생선튀김 전용 타르타르 소스, 샐러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모듬카츠

 

새우 카츠동은 간장소스가 덮밥과 잘 어울린거 같았습니다 ㅎㅎ

 

새우카츠동

 

KATSU8 에서 맛있게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위생상태
깨끗한 인테리어 

위생 상태는 겉만 봤을 때는 정말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위생상태에 대한 고민은 없었습니다. 

 

 

가격 및 마무리
모듬카츠 1.8 , 새우카츠동 1.3 비싸면은 있어..

모듬카츠는 1.8 

새우카츠동은 1.3 이었습니다.

가격면에서는 좀 높은 편이기는해요 하지만 맛있고 깔끔한 인테리어 마지막으로 아이파크몰 내에 있어서 쇼핑을 하거나 다른 문화생활을 즐기다가 방문하기 좋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