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타로해볼까?

#4.타로상담 : 사랑은 늘 힘들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금도 초반이지만 꾸준히 상담자들이 오고 계시고 상담은 현재 진행형이에요 ㅋㅋ 하면서 고민인 부분이 생겼어요
현재 오픈 카톡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픈 카톡이 끌어올리기 기능이 없어서 자꾸 제 방이 내려가는 현상이 생기더라고요 ㅋㅋㅋ
저도 카톡방을 통해 경험치를 쌓고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하는 사람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ㅎㅎ

생각은 일단 두 가지로 했는데 하나는 오카 방을 여러 개 만들어서 사람들의 방문을 늘리는 방법이 있을거 같고 또 하나는 키워드를 계속 인기 키워드로 바꿔서 사람들의 유입을 유도하는 방법인데 방을 여러개 만들면 좋아요라든지 이런 게 분산이 될 거 같아서 ㅠ 좀 하기에 망설이고 있고, 키워드도 최근 몇 시간 간격으로 바꿔주고는 있는데 애초에 타로와 관련이 없는 키워드를 넣다 보니 사람들이 생각보다 관심이 없는 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또 생각한 게 카카오 뷰인데 이게 지금 초장기 느낌이라 약간 조작이 어렵기는 하지만 제가 느낀 카카오 뷰는 약간 비즈니스 용도가 비중이 큰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한번 블로그와 타로 뷰로 한번 병행해볼까 해요
뭔가 조작이나 운영하는 부분에 있어서 좀 어색하긴 하지만 급한 건 아니니까 천천히 시간 날 때마다 해보려고 해요

또 최근 제가 애드 고시를 보고 있는데 계속 낙방 중이거든요 그래서 오카 링크 때문인가 싶어서 그전에 올린 글들에서 오카 링크 삭제하고 그랬는데 결과는 계속 거절인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콘텐츠 부족인 거 같아서 이제부터 다시 오카 방 링크를 올려 보려고 해요 ㅋㅋ

사는데 고민이 있다거나 걱정으로 마음이 답답할 때 타로로 한번 답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https://open.kakao.com/o/slMpHfAd

(한 번 무료)고민해결사 Poke_Tarot(포케타로)

#타로 #오늘의운세 #이번주운세 #연애운 #한번무료 #타로상담 #애정운 #재회운 #짝사랑 #고민 #타로점 #상담 #고민상담 #대화 #미라클모닝

open.kakao.com

24시간 하는 상담은 아니지만 그래도 시간 날 때는 바로바로 상담 도와드릴게요 한 번 놀러 오세요 ㅎㅎ

오늘 사연들은 사랑과 관련된 사연들인데요 사랑은 정말 어려운 거 같아요ㅠ 서로 같은 마음이라는 게 어렵죠
그래서 타로의 힘을 빌리러 오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오늘은 무슨 사연인지 들어볼까요?

Let's go

Story 1.
재회운 : 다시 재회한 남자 친구의 속마음이 궁금해요

사연은 연상연하 커플인데 반년 정도 사귀었다가 헤어지고 최근 다시 만났는데 다시 재회한 남자 친구의 속마음이 궁금해 타로 상담하러 오셨어요 ㅎㅎ

자자 그럼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 수 있는 속마음 픽킹 법을 통해 남자 친구의 속마음을 알아보고
남자 친구가 바라는 상담자님의 성격
마지막으로 조언 카드 이렇게 리딩을 진행해 봤어요 ㅎㅎㅎ

완드왕, 힘, 컵7번

첫 번째는 완드 왕

두 번째는 힘 카드

세 번째는 컵 7번이 나왔어요


남자 친구분의 속마음은 다시 만난 사랑에 대해 무척 열정적이네요 ㅎㅎㅎ 카드 주변에 강한 색들이 많아 열정적이라는 걸 보여주고 있네요 ㅎㅎ 서로에게 강한 이끌림으로 다시 만나게 된 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나에게 바라는 건 부드럽지만 강한 이미지를 원하네요 사자가 남자 친구분 여신이 상담자님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ㅎㅎㅎ 부드럽게 대하지만 한편으로는 카리스마 잇는 멋진 상담자님을 바라고 있는 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결과적으로는 상담자님과 남자 친구와의 재회가 좋은 방향인 거 같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조언 카드는 컵 7번이 나왔어요 컵 7번은 충고성 카드인데 과거의 연애와 지금의 연애는 분명 달라져 있을 거에요 성격도 그렇고 가치관도 그렇구요 그래서 그전의 연애 경험에 너무 빠지지 말고 현실 지금의 연애에 집중하면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해석이 카드들을 종합해 내리는 거라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잘 해석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

상담후기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뿌듯한 상담이었습니다 ㅎㅎㅎ

Story 2.
짝사랑 : 남사친 나를 좋아하고 있을까요?

이번 사연은 짝사랑 상담이었는데 학생인 상담자님은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과 친해질 접점이 없어서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먼저 연락도 해보고 하는데 주고받는 게 안되어서 소통도 안되고.. 관계의 발전이 없어서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 남사친이 자기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해 궁금해 상담을 신청해 주셨습니다

저도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 속마음 타로를 보기로 했고
1. 남사친이 상담자님을 생각하는 속마음
2. 남사친이 상담자님에게 바라는 점
3. 마지막으로 조언 카드

이렇게 3가지 카드를 픽킹 해 리딩 하기로 했어요 ㅎㅎㅎ

정의, 완드기사, 소드6번

네네 1번으로는 정의 2번으로는 완드 기사 3번으로 소드 6번이 나왔네요


저스티스 카드는 정의잖아요 정말 공평하다고 할 수 있어요 그것을 사랑에 비유하면 좋아하지도 않고 싫어하지도 않은 상태를 말하네요 ㅠㅠ 지금 남사 친분은 안타깝지만 상담자님을 좋아하지도 그렇다고 싫어하지도 않는 상태 네요..

그렇다고 너무 실망하지는 마세요 남사친이 바라는 상담자님은 좀 더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사람이길 원하는 거 같네요 사랑을 하는 데 있어 소극적인 행동보다는 좀 더 자신감 있게 남사친에게 마음을 표현해주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조언 카드는 상담자님이 남사친을 대하는 데 있어서 지금 너무 소극적이고, 자신이 없는 상태인 거 같아요 앞서 설명드렸듯이 용기를 갖고 남사친에게 다가간다면 분면 남사친하고의 관계가 좀 더 나아질 수 있을 거예요 ㅎㅎㅎ

뭔가 긍정적인 타로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상담자님은 상담에 만족하신 거 같아 다행이었습니다 ㅎㅎㅎ

상담후기

마무리
사랑은 어렵다.. 하지만 계속 반복 반복

애정운, 재회운, 짝사랑운에 대한 타로를 진행하면서 느낀 거지만 사랑은 늘 어려운 거 같아요..
하지만 어느 노래의 가사처럼 계속 반복하죠 그게 인생사인 거 같아요 ㅎㅎㅎ
타로가 백 퍼센트 정확함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돌아보고 답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부터 개인적인 타로 일기나 각 카드의 대한 포스팅도 한번 해보려고 해요
상담 내용도 좋지만 이런 개인적인 공부하는 시간도 필요할 거 같더든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