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타로해볼까?

#2. 타로 상담 : 감사의 글은 뿌듯한거 같아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인생에 고민이 있거나 선택을 해야 할 때 타로의 선택을 한번 들어보는데요 ㅎㅎㅎ
그 선택을 통해 도움을 얻기도 하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얻기도 한 거 같아요 ㅎㅎ
그러다 보니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타로를 통해 도와주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오픈 카톡에 포케 타로라는 이름의 타로 상담방을 만들었어요 ㅎㅎㅎ


결론은 생각보다 문의를 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정답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예요
제 해석이 부족한데도 사람들이 감사합니다. 맞는 거 같아요 하는 걸 봤을 때 얼마나 뿌듯함을 느끼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서 시간 날 때마다 한두 명씩 상담을 봐주는데요 하트도 쌓여 가고 있습니다. (복비는 좋아요 ㅎㅎ)

오늘 따뜻한 사연은 아니고 며칠 전 사연들이지만 어떤 사연들이 왔는지 들어가 볼까요?? Let's go

Story 1.
슬픈 사연 : '전화로 싸웠던 남자 친구 언제쯤 풀릴까요?? ㅜ'

사연
이번 사연자님은 남자 친구 분과 전화로 싸웠나 봐요 약속을 잡는데 남자 친구는 안된다는 입장이고 상담자 분은 ㅠ 만나고 싶은 맘이 충돌하다 보니 싸우게 되었고 아직까지 연락이 안 온다고 해서 언제쯤 연락이 올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풀릴지 고민으로 타로 방을 찾아주셨어요 ㅠㅠㅠ
타로는 정확한 날짜를 알 수 없어요 ㅠㅠ 그래서

상대가 어떻게 생각을 하고 있는지?

관계 개선의 조언 카드

이렇게 총 2장을 픽킹 하기로 했어요 ㅠ 제발 잘 되길

카드

컵 8번 , 소드 4번

자 카드가 나왔습니다.

1. 상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는 컵 8번이
2. 조언 카드는 소드 4번이 나왔네요 ㅠ

뭔가 불안하지만 해석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ㅠ

해석

컵 8번은 남자 친구분은 이별을 준비 하고 있네요 밤에 나그네가 어딘가로 떠나고 있습니다. 밤은 무언가의 끝 종료를 의미하고 나그네는 남자친구분을 뜻하고 있어요 그동안 쌓아왔던 관계를 뒤로하고 떠난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하면서 약속문제로 싸웠다는데 그게 남자친구 입장에서는 이미 마음이 떠난걸 수도 있겠네요 ㅠ

조언 카드로 소드 4번이 나왔는데 기사가 쉬고 있는 장면이 나왔어요 당연히 남자 친구겠죠 전 이 카드를 보고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지금 어떤 결정을 내렸다면 그 결심은 큰일이 없는 한 바뀌지 않으니깐요 가끔 시간이 약이라는 말처럼 관계에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ㅠ

만약 관계를 이어나가고 싶다면 잠깐 생각의 시간을 가져본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확률이 높을 거 같아요 연애를 잠시 쉬면서 관계를 더 돈독하게 이어갈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보는 게 나을 거 같다는 조언 카드를 설명드렸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이어지면 좋겠지만 타로는 아픔의 카드를 통해 말을 건네고 있어 좋은 쪽의 해석이 아니었습니다.

정리
상담자 분은 약간 체념한 듯이 보였어요 ㅠ 많이 좋아하는 거 같은데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감사의 인사는 남겨주셨거든요 감사합니다. 꼭 다시 이어지거나 다른 좋은 사랑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후기

늘 그렇지만 사랑은 어려운 거 같아요 툭툭 털어내고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Story 2.
썸 사연 : 짝남이 저를 생각하고 있을 까요??

사연
아주 훈훈한 사연입니다 ㅎㅎㅎ 학생 분이신데 짝사랑하고 있는 남사친이 있나 봐요 그래서 이 남사친이랑 잘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했고 저의 타로 방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저는 그래서 남사친이 상담자님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조언 카드 이렇게 2장을 뽑아 봤습니다 ㅎㅎ

카드

The Lovers


오오오!! 정말 좋은 사랑 카드가 나왔고 , 조언 카드로는 에이스 오브 펜타클이 나왔습니다.
The Love 카드는 누가 봐도 아시겠지만 사랑카드입니다. 아마 썸남은 상담자님을 맘에 들어하는 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좋은 관계만 유지한다면 연인 사이로 발전해 갈 수 있는 확률이 높은 거 같습니다.

또 조언 카드는 펜타클 에이스가 나왔는데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의 에이스 카드는 앞서 나온 사랑 카드에 확신을 주고 있습니닿ㅎㅎ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려면 지금이 적기예요 좀 더 과감하게 도전(썸)을 타면 될 거 같습니다.

와우 당신의 시작에 신의 가호가 함께 한다는 의미이네요 ㅎㅎ

정리
정말 뿌듯한 리딩이었어요 ㅎㅎㅎ 썸이란 게 잘 될 수도 있지만 또 안될 수도 있는 거라 조마조마했지만 이렇게 좋은 리딩 카드들이 나오니 걱정 없이 지금의 관계만 잘 유지하면 될 거 같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후기에서도 너무 행복해하는 상담자 님이 보이죠?? ㅎㅎㅎㅎ
저도 너무 좋습니다 꼭 좋은 사랑 하길 바랄게요 ㅎㅎㅎㅎ

마무리
한 카드 안에 여러 가지 의미 어떡할까..

상담을 진행하면서 좀 애매한 부분이 있어요 다시 만날까요 이런 글에 해석이 두 개가 나와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인 경우가 있어요 이건 순전히 저의 역량이겠지만 아직 경험이 부족하다 보니 '해석의 선택'이 참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좀 더 많은 상담을 하고 공부를 해야겠죠? ㅠㅠ
늘 하고 난 다음에 카드 의미를 다시 복기하면서 내가 맞게 해석했나 부족한 부분이 있었나 비교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그러면서 조금씩 경험치가 쌓이고 있는 거죠 ㅎㅎㅎ

또 제 블로그에서 처음 검색으로 들어오신 게 타로 파트였어요
맛집도 좋지만 타로에 관심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앞으로 자주 상담을 통해 타로 상담 글을 좀 더 많이 올려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