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타로해볼까?

#3. 타로상담 : 오늘은 무슨 사연이 기다릴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상담내용을 가지고 글을 씁니다. 

상담을 진행하면서 늘 놀라운 건 상담을 원하는 분들이 많다는 거! 세상에 늘 고민들이 있고 나은 선택을 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말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세상인지라 타로의 카드 해석에 기대는 경우도 많습니다. 

 

타로 가끔씩 너무 신기해요 상담을 진행할 때 픽킹한 카드가 나오고 해석을 진행할 때 가끔씩 제가 신기가 있나 싶을 정돌 상담자가 말한 상황과 비슷한 카드가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내가 사연에 맞게 내 마음속에서 카드의 해석을 하는건지 아님 카드 순수의 해석이 그런 건지 고민이더라고요

모든 한 분야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고민들이 생기나 봐요 하지만 저는 제 생각을 믿는 편이에요 

제가 상담하는 것에 대해 확신을 가져야 상담자분들을 이해시킬 수 있으니깐요 

 

이 사연들도 몇 주 전 사연들이지만 인상 깊었던 사연들로 적어 보았습니다. 

지금도 타로 상담실은 열려 있습니다 ㅎㅎㅎ 

제가 타로가  본업이 아닌지라 24시간 실시간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어느 시간 때 봐드리겠다고 약속을 하죠 상담자 분들께 항상 미안한 마음입니다. 당장 고민 또는 질문에 대해 답 그리고 조언을 얻고 싶으실 텐데 기다리라니!!

 

그래도 기다리신 만큼 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최근 제 진심을 알아주셨는지 여러 질문들을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좋은 현상입니다.

저야 늘 이런 질문은 환영이고 질문에 답에 만족하시면 너무 행복하지만 뒤에 많은 상담자 분들이 계셔 한 사람에게 여러 질문을 받기가 힘들어요 질문을 하면 할수록 뒤에 상담자분이 받는 시간이 미뤄지는 거죠 그래서 최대한 한 질문 원칙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늘 죄송하고 제가 해석 실력이 좋았다면 한 질문이라도 더 받을 텐데 아쉽더라고요 ㅎㅎㅎ

 

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고 늘 좋은 하루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픈 카톡 주소

 

Story 1.
연애타로: 전 남자 친구가 저를 찾아올까요??

 좀 특이한 사연이었습니다. ㅎㅎ 몇 년 전에 사귀던 남자가 있었습니다. 물론 헤어졌고 지금 남자분은 다른 여자 친구분이 있다고 하더군요 ㅠ 하지만 최근 남자분이 SNS에서 상담자님 인스타를 염탐하는 것을 알았고 맘이 뒤숭숭해진 상담자님은 연락이 올 거라는 생각이 들었고 타로 상담을 통해 언제쯤 연락이 올지 질문을 주셨어요 ㅎㅎㅎ

 

타로는 늘 말하지만 정확한 날짜를 알 수 없어요 하지만 어느 달이 확률적으로 높다 정도만 알 수 있었죠 ㅎㅎㅎ

그래서 9월부터 ~ 내년 2월까지의 연락 확률과 방해요인과 조언 카드를 뽑아 보았습니다 ㅎㅎ

 

 

가장 좋은 확률은??

 

일단 6장의 카드 중 긍정적인 달은 9,10, 11월 내년 1월인데 그나마 가장 확률이 높은 달은 11월이었어요 ㅎㅎㅎ

 

조심해야 하는 방해요인은 더 스타가 나왔는데요 미래를 지금 너무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만나서 좋은 관계로 이어지는 것도 좋지만 현실적으로 냉철하게 바라보고 대비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조언 카드는 소드 왕이 나왔는데요 이성적으로 합리적으로 판단을 내려야 하군요.. 앞으로 고민이나 번뇌가 많을 텐데 사사로운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오직 냉철하게 판단이 요구되는 순간이라 앞에서 설명한 방해요인에 대한 카드의 보충설명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더라고요 ㅎㅎ

 

결과적으로는 전체적으로 기운이 좋지만 굳이 높은 확률이 있는 달은 11월 과 내년 1월이고 너무 낙관적으로 바라보기보다는 냉철하게 현실을 직시하면서 관계가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라는 해석이 나왔네요.. 음.. 좋은 결과가 이어지길 바랬습니다 ㅎㅎㅎ

 

 

Story 2.
고민 타로: '공연 제안이 언제쯤 올까요??'

 이번 사연자님은 자칭 연습생 출신이더라고요 ㅎㅎㅎ 

지금 여러 가지 연습을 하고 있는데 언제쯤 TV 출연을 할 수 있는 소속사를 만날 지에 대해 고민하는 상담이었어요 

앞던 사연과 마찬가지로 정확히는 알 수 없고 어느 달에 확률이 높다 정도만 알 수 있었죠 그래서 9월부터 내년 2월부터 방해요인, 마지막으로 조언 카드로 상담을 진행했어요 ㅎㅎㅎ

 

어느 달이 기운이 좋을까요?

 

자 일단 긍정적인 영향이 있는 달은 10월과 내년 1월이라고 나오네요 ㅎㅎㅎ

그리고 확실하게 긍정적인 기운은 10월이라고 보고 있었어요 열매가 풍족하고 돈을 상징하는 펜타클이 9개가 있고 여인의 표정도 무척 밝아 보여요 열매나 펜타클은 부 권력 등을 상징하거든요 ㅎㅎㅎㅎ

 

그래서 10월쯤에 좋은 상황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방해 요인은 소드 6번이 나왔는데 소드는 칼이 아마 상담자님의 부담감 및 스트레스라고 보면 될 거 같더라고요 

마침 상담자님도 나이 때문에 걱정이라고 하더라고요 ㅠㅠ 

걱정은 곧 소드입니다. 걱정을 하면 할수록 소드로 돌아오게 되어서 화가 미치게 되어서 그럴수록 부담감을 떨쳐 내야 한다 조언했습니다.

 

조언 카드는 펜타클 2번이 나왔어요 남자가 뭔가 고민인 거 같고 펜타클을 들고 있는 그림인데 어느 한쪽이 더 우세하지 않고 비슷한 2가지로 갈등하고 있어요 ㅠㅠ 너무 겁을 먹고 고민하기보다는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집중해서 해나가는 것이 좋다고 상담했어요

 

무언가를 고민하고 정했다면 한 가지에 집중해보자는 조언 카드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상담자님은 답을 듣고 바로 나가셨지만 저는 확신을 갖고 꼭 꿈을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ㅎ

 

 

 

마무리
복채는 좋아요!!

오늘 상담을 하면서 느꼈는데 ㅎㅎㅎ 상담을 해주고 가는 건 너무 좋지만 답만 듣고 바로 나가니까 약간 서운하더라고요 그래도 열심히 봤는데.. 그래서 복채를 받기로 헀습니다 ㅎㅎㅎ

 

하트로요 ㅎㅎㅎㅎ 오늘도 우당탕탕 상담을 마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